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2021 회원의 밤' 온라인 개최

관리자 2021-12-20 09:15:34 조회수 184

회원약국 장기근속 근무자에게 감사상과 선물 전달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회원약사와 함께하는 송년 ‘2021, 위드팜 회원의밤’ 행사를 지난 17일 오후 6시 비대면 줌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위드팜 회원의밤 행사는 해마다 연말에 공연, 연극, 문화탐방, 특강 등 다채로운 대면행사로 진행했다. 다만 작년에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개최됐고, 올해는 정부의 위드코로나 기조에 맞춰 존리  메리츠대표의 특강 등 대면행사로 준비했다가 급속한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으로 전환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위드팜 임직원과 전국 회원약사가 함께 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상민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회원약사 대표인 위드팜천사약국 김완섭 회장의 인사말씀, 각 회원약사들의 한해 소회를 들어보는 시간, 박정관 부회장의 격려사 그리고 회원약국에서 10년 이상 장기 근속한 근무자에 대한 감사상 증정으로 진행됐다.

이상민 대표는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직접 뵙지 못해 무척 안타깝고 내년 코로나가 잦아들면 언제든 바로 만나자”면서 “위드팜은 내년에도 우리 회원약국들이 행복한 약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김완섭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불안정한 상황이고, 내년 또한 장담 못하지만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노력하고 더욱 건강을 잘 지켜 각자 약국에서 최선을 다하자”며 격려 인사를 전했다.

이 날 행사에서 회원약국에서 10년 이상 장기 근속한 약국근무자들에게 감사상과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고 한다.

위드팜 회원약국과 오랫동안 함께 해준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직원을 최우선으로 하는 위드팜 행복경영이 회원약국에도 전파되기를 바라면서 감사상과 선물을 증정하게 되었다고 회사관계자는 전했다. 감사상은 6개 회원약국에서 총 12명이 받았다.

행사 말미에 코로나19 속에서도 약국에서 묵묵히 역할을 해내고 있는 회원약사들에게도 감사 편지와 선물을 전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회원의밤 행사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급하게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치뤄졌지만 함께한다는 기쁨, 그리고 서로가 서로에게 응원하는 시간이 됐다. 한 해를 정말 잘 마무리했다”고 행사 분위기를 전했다.


김응민 기자  yesmin@phar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