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DRxS, 스마트약국 플랫폼 약사 주주 모집

관리자 2021-09-01 08:51:02 조회수 71

9월1~30일, 1인 100만원 최대 1000 구좌까지
‘내손안의약국’ 앱 설치 약사에게 주주권리 부여



내손안의약국 홈페이지.
내손안의약국 홈페이지.

미래 스마트약국 플랫폼 '내손안의약국'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알엑스솔루션(대표이사 박정관) (이하 DRxS)이 약사 투자자를 모집한다.

약사 투자자에게는 위드팜 청구 소프트웨어의 무상사용 및 주주권리 부여, 내손안의약국 서비스 및 약국지원 서비스(키오스크, 파미밴드) 렌탈 시 각종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박정관 대표는 "약사들과 함께 하고, 약사들이 주도하는 회사로 성장시켜야겠다는 판단으로 약사 투자자 모집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약국과 고객의 건강관련 플랫폼을 시작으로 DRxS의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해 디지털을 활용한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약국이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1인 1구좌 100만 원 정액 투자만 가능하며, 투자를 원하는 약사들은 DRxS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투자 의향서'를 제출하면 된다. 투자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전체 1000구좌를 접수순으로 마감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알엑스솔루션 홈페이지(www.drxsolu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손안의약국'은 서울시약사회와의 협약을 통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다제약물관리 시범사업에 활용되고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ICT를 통한 착한상상프로젝트'에 선정된 바 있다.


김홍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