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가정의 달 맞아 '70 감사편지 쓰기' 행사 진행

관리자 2021-05-11 11:50:18 조회수 65

대표이사 감사엽서 및 70만원 상품권도 함께 전달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홉 번째 '70 감사편지 쓰기' 행사를 진행했다. 

 

244.jpg

 

위드팜은 매년 5월이 되면,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부모, 조부모, 형제 자매 등 가족 친지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위드팜 감사편지 쓰기 행사는 모든 임직원들이 참여해 감사하는 대상 가족에게 직접 감사편지를 쓰면 회사는 감사의 글과 금일봉을 동봉해 함께 전달하는데 올해는 70 감사편지 쓰기와 함께 70만원 상품권을 선물했다.


회사 관계자는 "가족 간에 마음을 담은 감사편지를 보낸다는 것이 멋쩍고 쉽지 않겠지만, 이런 행사를 통해서라도 진지하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민 대표는 "앞으로도 부모님 및 가족에게 존경과 사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감사편지 쓰기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내년에는 80감사, 더 나아가 100감사까지 진행해 직원들과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끝이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