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3M제품 활성화위한 영업전략회의

관리자 2005-06-07 00:00:00 조회수 667
영업사원 인센티브 적용, 해외여행 등 특전 제공




약국체인 위드팜(대표 박정관)은 오는 10일 3M 약국제품의 영업력 강화와 지방활성화를 위해 3M본사와 ‘3M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인천 경기지역을 비롯해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강원 등지의 3M 영업을 맡고 있는 위드팜 관계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이번 회의는 3M 본사가 직접 회의 주재를 비롯한 교육을 맡게 되며 약국제품 중 주요 품목인 테가솝 습윤 드레싱, cavilon 당뇨 크림, 테가덤 투명드레싱, NSBF 피부보호코팅제품 등이 중점적으로 교육될 예정이다.

또한 3M 제품전달 방법, 소개 등 영업에 관한 구체적인 방법까지 교육되며 각 지방 영업사원별로 영업정보를 공유하고 실제 영업사례 등도 발표한다.

위드팜은 3M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3M영업전략회의’ 후 영업사원들의 인센티브 적용과 매출실적에 따라 해외여행 등의 특전도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각 관계사별로 매출목표도 함께 설정하여 영업 활성화를 주력케 할 방침이다.

여의도 3M 본사에서 진행되는 ‘3M 영업전략회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위드팜은 3M 약국제품의 전 품목을 확보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개념의 다양한 품목을 약국에서 취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정시욱 기자 (sujung@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