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신촌세브란스 내 건강식품점 오픈

관리자 2005-05-31 00:00:00 조회수 614
3M 제품, 건강​기능성식품, 기능성화장품 등 호응




건강기능식품 등 약국체인 취급 제품들을 대형병원에 입점,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약국체인 위드팜(대표 박정관)은 신촌 세브란스 새병원내 건강식품점인 ‘위드팜 건강생활’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위드팜이 ‘Total Healthcare Company'로의 비젼을 제시하면서 약국체인으로서의 위드팜 이미지를 대중적으로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위드팜 건강생활은 신관 세브란스 병원 내에 위치해 있으며 약 10평 규모로 세브란스 새병원 외래진료 시작일인 지난 2일 오픈했다.

오픈한지 한 달 정도 되는 위드팜 건강생활은 위드팜이 전국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3M 약국 제품을 비롯하여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인 하이드로덤과 아토피 제품, 비타민 등 건강기능성식품을 주로 취급하고 있다.

3M제품은 당뇨환자 발관리키트, 코반, 피부보호코팅제 등을 비롯하여 테가솝키트, 테가덤, 피부봉합밴드, 방수밴드, 코반 등 3M 약국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의 굿헬스, 미국의 칼캠, 캐나다의 오가나카 등의 비타민을 비롯한 건강식품, 드링크류, 홍삼제품 등이 취급되고 있다.

위드팜은 이번 ‘위드팜 건강생활’ 오픈을 시작으로 약국체인으로서의 대중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Total Healthcare Company'로의 비젼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시욱 기자 (sujung@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