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약사-환자 이용가능 홈페이지 개편

관리자 2005-05-03 00:00:00 조회수 618
전자사보, 건강상식, 세미나자료 등 접근성 강화




약국체인 위드팜(대표 박정관)은 최근 약사와 환자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Total Healthcare Company’로 거듭난다고 밝혔다.

깔끔한 디자인의 홈페이지(www.withpharm.co.kr)를 선보인 위드팜은 기존 회원약사들만 이용하던 홈페이지에서 회원약국을 방문하는 환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에는 없던 위드팜 전자사보를 이미지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위드팜 관련소식을 접할 수 있는 보도자료, 뉴스풀 등이 새로이 추가되었다.

위드팜 전자사보는 그동안 오프라인으로만 볼 수 있던 위드팜 뉴스레터와 위드팜 라이프를 매뉴얼화하여 온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한 것.

이외에도 위드팜 회원약국의 경영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이달의 위드팜 회원약국 소개가 추가되어 회원약국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였다.

또 회원약국을 방문하는 환자들이 회원약국에 관한 기사를 접하고 자신이 방문하는 약국에 대한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지난 2000년부터 진행되었던 세미나 자료를 비롯하여 개국약사과정의 교육 자료가 업데이트되어 회원약국들의 교육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특히 회원약국을 방문하는 환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건강관련 질병도서관과 환자 본인의 처방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약력서비스 기능이 개편된 홈페이지의 특징.

회원약국의 승인을 받아 위드팜 홈페이지에 가입하게 되는 환자는 가려움증, 감기, 갑상선 등 모든 질병에 대한 정보를 비롯하여 ‘집에서 환자돌보기’ ‘꼭 알아두어야 할 응급처치법’ 등 건강상식에 대한 정보를 취득할 수 있다.

위드팜 E-biz팀의 이상권 대리는 “이번 홈페이지는 Total Healthcare Company를 지향하는 위드팜의 비젼에 맞게 개편되었다”며 “회원약국과 회원약국을 이용하는 환자들이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정시욱 기자 (sujung@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