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가정의달 '당뇨 발관리키트' 공급

관리자 2005-04-21 00:00:00 조회수 603
3M제품 효도용 등으로 약국 마케팅 개시




약국체인 위드팜(대표 박정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약국서 구입할 수 있는 어버이 날 특별선물 3M의 ‘당뇨 발관리키트’(Diabetes Foot Care Kit)를 공급한다.

10년 후면 전체 인구 4명 중 1명이 당뇨로 고생한다는 당뇨 대란이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당뇨 발관리키트’는 당뇨로 인해 고생하는 환자들을 위한 3M의 당뇨 전문제품.

위드팜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겨냥하여 당뇨로 고생하는 부모들에게 ‘당뇨 발관리키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약국에 공급할 계획이다.

위드팜 관계자는 “당뇨환자들의 피부는 아주 건조해져 약간의 자극에도 피가 나는 등 피부 손상을 받기 쉬운 상태가 된다”며 “때문에 항상 청결과 함께 보습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뇨환자들을 위한 ‘당뇨 발관리키트’는 클렌저(236ml)와 보습크림(118ml)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뇨환자 뿐만이 아닌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노인들의 피부에도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당뇨 발관리키트의 클렌저는 스프레이 형태로 당뇨환자의 족부 궤양 부위 및 기타 손상된 부위나 물로 닦아내기 곤란한 상처부위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누보다 자극이 없고 헹굴 필요가 없으며 냄새조절도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습크림은 당뇨환자 뿐만이 아닌 만성 신장 이상 환자와 주부들의 건조해서 갈라진 발뒤꿈치에도 사용 가능하며 바른 후 전혀 미끈거리지 않아 피부에 잘 스며드는 특징이 있다.

문의:031-270-3313
정시욱 기자 (sujung@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