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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위드팜, 약국 원스톱서비스 콜센타 운영

관리자 2004-12-24 00:00:00 조회수 642
서비스 중심 조직개편 단행, 3개 직속본부 운영




약국체인 위드팜(대표 박정관)은 내달 1일부터 회원약국의 모든 불편사항들을 한곳으로 접수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조직을 새롭게 개편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그간 회원약국에서 발생되는 각종 문의 및 불편사항 등을 해당 부서에서 접수 후 처리하던 것을 회원들의 불편 등을 고려해 '콜센타(031-270-3333 또는 031-270-3334)'에서 접수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원에게 신속하게 통지하기로 했다.

또 영업지원부를 강화하여 회원약국을 정기 순회방문하면서 '전산 및 인테리어 등 사전 종합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위드팜의 이번 조직개편은 대표이사 직속 3개 본부(영업본부, 지원본부, e-Biz본부)로 나누어 2005년에는 전문의약품 이외 다양한 상품들을 회원에게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영업중심으로 조직을 강화했다.

지원본부장에는 전용문 상무, e-Biz본부장 서철환 상무, 영업본부장은 임창우 이사가 맡게된다.

위드팜은 2005년도 사업계획안을 최종 확정하기 위해 오는 1월8일과 9일 1박2일로 문강에 있는 연수원에서 전임직원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시욱 기자 (sujung@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