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회원약국 위해 전산고객센터 강화

관리자 2004-05-24 00:00:00 조회수 627
A/S요청 시간 연장, 인력 보강통해 서비스 확대




위드팜(대표 박정관)은 최근 '위드팜 약국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일반회원이 증가함에 따라 전산고객센타의 인력을 보강했다.

또 A/S요청 시간 등을 연장하는 등 회원 약국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번 조치에 따라 위드팜은 우선 서비스 접수시간대를 기존 업무시간에서 평일은 오후 10시까지 확대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오후 6시까지 약국에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했다.

이는 약국에서 전산상 궁금증이나 요청사항 등이 있을 경우 약국에 환자가 몰리는 개국 시간대에는 실질적으로 문의가 곤란하여 주로 오후 6시 이후에 서비스 신청이 많은 점을 보완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 측은 전산고객센타 인력도 1명 추가 충원, 더욱 신속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조치했다.

*전산고객센타 콜번호 : 031-270-3333~4
정시욱 기자 (sujung@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