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전 직원 부모님에 감사 서신·금일봉 전달

관리자 2020-05-07 00:00:00 조회수 1,009
임직원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도…매년 가정의 달 기념해 진행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임직원들에게 가정의 소중함,부모님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편지 쓰기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위드팜은 지난 2013년부터 해마다 5월 임직원들이 부모님께 직접 감사의 편지를 쓰고, 회사도 감사의 서신과 금일봉을 보내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 8회를 맞은 행사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은 평소 부모님께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 존경의 마음을 한자씩 정성껏 편지글로 써내려가며 마음을 전했다.

위드팜의 한 직원은 “부모님에게 편지를 써 본 것이 처음”이라며 “부모님의 은혜, 사랑을 다시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회사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직원을 위한 행사가 많이 진행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회사 한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 부모님께 편지를 함께 씀으로써 걱정과 불안으로 답답했던 마음을 녹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했다.

이상민 대표도 “올해도 감사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들이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철학인 감사와 행복을 전하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가겠다”고 약속했다.
김지은 기자 (bob83@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