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18주년 ''새로운 플랫폼'으로 1700억원 목표'

관리자 2018-01-22 00:00:00 조회수 742
22일 기념식 열어 '고객 경험서비스 질 향상' 다짐




위드팜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새로운 약국 플랫폼'으로 올해 목표 매출 1700억 원을 달성하자고 다짐했다.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22일 서초동 본사에서 회사 임직원이 모여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위드팜은 기념식을 통해 지난 17년간 성과를 점검하고 2018년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승진자와 장기 근속자(15년·5년) 발표·포상도 진행했다.

이상민 위드팜 대표이사는 "우리가 창립 18주년까지 온 것은 모두 회원약국 덕분"이라며 "특히 지난해 '8번가 위드팜드럭스토어'를 오픈해 그동안 조제중심약국 위주로 선보인 위드팜이 조제 뿐 아니라 화장품, 건강용품을 한 곳에 모으로 해외여행객을 위한 간편한 사후면세시스템도 마련하는 등 고정관념을 깨고 많은 것을 시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양여자대학교가 약국에 특화된 전문 행정사무원인 '약무행정사무원' 교육을 진행했다. 위드팜이 14학점의 정규과정 수업과 약국 현장실습의 비정규과정 4학점까지 총 18학점을 위탁받아 교육을 진행하는 등 새로운 사업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2018년은 매출 1700억 목표로 임직원 모두 원활한 소통과 협력으로 현장 중심의 운영, 체계적인 조직 운영 등을 통해 고객 경험서비스 질을 향상시키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회원약국에 더 나은 서비스와 협력사와의 신뢰있는 관계유지를 통해 지난해 보다 더 큰 성과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새해 포부도 밝혔다.

이 대표는 "위드팜은 현재 새로운 개념의 신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약국이 환자와 만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승진자 명단
▲이사 → 상무 : 나수형(구매지원부), 이미지(고객지원부)
▲부장 → 이사 : 성지광(네트워크개발부), 황정현(IT 개발지원부)
▲대리 → 과장 : 권영승(회원지원부), 강태훈(IT 개발지원부)

*근속상 수상자 명단
▲15년 근속 : 황정현 이사(IT 개발지원부)
▲5년 근속 : 권영승 과장(회원지원부), 성우석 대리(경영지원부)
정혜진 기자 (7407057@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