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회원약국 약사·직원 모여 '한마음 축제'

관리자 2017-10-23 00:00:00 조회수 823
본부 임직원과 회원약국 약사·직원들 소통의 장 마련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전국 회원약국 약사 및 직원들과 위드팜 본부 임직원이 모여 '제3회 위드팜 감사한 마음! 감사 한마음' 행사를 열었다.

행사는 회원약국과 본부가 다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하나 되는 감사(감사 한마음) 만들기'라는 콘셉트로 2년에 한번 열리며, 회원약국 약사와 직원, 위드팜 임직원 등 110여 명이 참석했다.

위드팜은 이날 '감사수기' 공모전 시상식과 '한마음 체육대회',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장이자 영화평론가인 심영섭 교수의 '힐링 시네마' 특강을 진행했다.

위드팜 주관 회원약국 대상 '제2회, 감사수기 공모전'은 대구 동산의료원 앞 위드팜 새동산약국 박효정씨가 '꽃들보다 곱고 아름다운 우리 엄마'란 작품이 대상을 받았다.

이밖에 수상자는 ▲최우수상=만보약국 최우원씨, 새동산약국 진유경약사 ▲우수상=천사약국 김완섭약사, 만보약국 조진영약사, 잠실나루역약국 원현선씨, 가까운약국 이은정씨, 새동산약국 황수현 약사 ▲장려상=잠실나루역약국 명순주씨, 천사약국 유순호씨, 임명희씨, 채미경씨, 위드팜 본부 양주희씨 ▲특별상=천사약국 등이다.

이상민 대표는 "바쁘고 빡빡한 약국 업무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는 모든 약국 직원 여러분들의 그동안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회원약국과 본부가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궁극적으로는 환자 건강에 기여하는 우리가 되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위드팜 관계자는 "이번 행사 후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다음 행사는 더 즐겁고 알찬 행사로 구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혜진 기자 (7407057@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