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위드팜, 가정의달 맞아 직원 부모들에 금일봉 전달

관리자 2017-05-17 00:00:00 조회수 820
매해 5월 직원 부모들에 편지와 선물 전달하는 행사 진행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5월 감사의 달,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들이 부모에 감사의 편지를 쓰고, 회사에선 정성을 담아 부모님께 함께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위드팜은 매년 5월 직원이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쓰고, 회사도 감사의 서신과 함께 금일봉을 함께 보내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부모님 감사 편지는 매년 해왔는데 올해는 30 감사편지를 쓰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회사 차원에서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한 관심과 고마움을 부모님께 대한 감사편지로 대신하는 부분인데 직원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매좋아하고, 직원들 사기 진작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또 "회사 차원에서 개별 직원 생일에는 회사에서 손수 감사편지와 생일케잌을 전달하는 등 직원들의 고객만족에도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고 했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해 한 직원 어머니는 회신편지를 통해 '이제야 마음이 놓인다. 아들이 좋은 직장에 다니는 것 같아 뿌듯하다. 회사의 배려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직접 구운 과자와 함께 감사함을 전해왔다.

한편 2013년 감사경영을 도입한 위드팜은 약국에 대한 국민 인식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감사나눔을 통해 앞으로도 내외부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은 기자 (bob83@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