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회원님, 감사합니다' 위드팜, 회원 행사 진행

관리자 2015-10-15 00:00:00 조회수 738
'2015, 감사한 마음! 감사 한마음!' 행사 개최




약국체인 위드팜이 회원 대상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위드팜은 지난 3일 충북 영동군 미애부 인재원에서 150 여명의 회원약국 약사들과 본부 임직원들과 함께 '2015, 감사한 마음, 감사 한마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회원약국과 본부가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하나 되는 감사함(감사 한마음)을 위해 기획됐다.

위드팜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하는 '감사경영'을 회원약국에 전하고자 이날 행사에서 ▲감사수기 공모전 시상식 ▲감사와 나눔 특강(박정관 부회장) ▲감사 한마음 체육대회 등을 진행했다.

위드팜 주관 회원약국 대상 감사수기 공모전은 자유 방식의 수기 모집을 통해 신뢰(50점), 공감(50점) 평가 방식으로 종합 심사했다.

심사 결과, 안양 소재 조진영 약사(위드팜가까운약국)가 '꽃 같은 아가들에게'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최우수상에 유순호 씨(위드팜천사약국)의 '내 엄마여서 감사합니다'가, 우수상에 김경호 씨(위드팜신한솔약국)와 임명희 씨(위드팜천사약국)가 선정됐다.

장려상은 김화빈 약사(위드팜일원역약국), 전선정 씨(위드팜새동산약국), 황수현 약사(위드팜새동산약국)가 차지했다.

위드팜은 이외 아차상(5명)에게도 푸짐한 시상금과 상장을, 체육대회를 열어 단체전, 개인전, 팀전 별로 다양한 상품을 전달했다.

박정관 부회장은 "감사라는 긍정적인 표현을 통해 가장 가까운 가족들과 주변인, 내 약국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진정으로 소통하는 위드팜 가족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위드팜 이중규 이사는 "행사를 통해 바라보니 감사하지 않은 게 없다"며 "위드팜 본부와 회원약국이 더 많이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위드팜 본부는 이번 행사의 만족도를 조사해 다음 워크숍에반영할 방침이다.
정혜진 기자 (7407057@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