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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 과정' 진행

관리자 2015-02-26 00:00:00 조회수 713
단계별 과정 모두 이수한 7개 회원약국 대상





약국체인 위드팜이 약국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 교육을 실시한다.

위드팜은 지난해까지 전 과정을 수료한 위드팜 회원약국 7곳을 대상으로 'CS 내재화 단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S 내재화 단계는 10 STEP(초급, 중급, 고급) 코칭 핵심 내용을 3분 이내의 '위드송'과 율동으로 진행된다.

위드팜 고객지원부 이채현 실장은 "지난 2009년부터 약국에서 진행해 온 CS 코칭 핵심사항을 매일 복창하고 점검할 수 있는 '위드송' 이야말로 고객만족서비스를 내재화 할 수 있는 첫 단추이자 최적의 CS 내재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드팜이 진행하는 '약국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제5기 과정은 오는 4월 2일 위드팜 서초동 교육장에서 개강한다. 교육문의는 위드팜 고객지원실(대표 6207-3300, 이정아 실장 3016-7575, 이채현 실장 3016-7576)로 가능하다.

한편 위드팜은 지난 2009년도 약국고객만족서비스(CS) 시스템을 도입, 약국 근무자들의 프로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약국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정혜진 기자 (7407057@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