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제     목 위드팜, 회원약국 진열 선진화..‘팜우렁각시’와 MOU
작 성 자 관리자
작 성 일 2019-09-19
첨부파일

위드팜, 회원약국 진열 선진화..‘팜우렁각시’와 MOU

상품진열 등 다양하고 현실적인 정보제공 목표

2019-09-19 09:45:08  감성균 기자 kam516@kpanews.co.kr



약국체인 위드팜이 회원약국 경영 활성화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지난 17일 서초동 위드팜 본사에서 약국진열전문기업인 더나은(대표이사 이나연, 브랜드명 팜우렁각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드팜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 4/4분기부터 전 회원약국의 약국진열 리뉴얼을 목표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양측은 앞으로 전문화된 약국 진열 및 향후 아웃테리어 등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업할 계획이다.

위드팜 이상민대표는 “이번 더나은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 회원약국이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경영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진열대 정비, 상품이나 건강정보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정보제공을 지원할 예정이며 또한 실질적인 성과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나은 이나연대표는 “앞으로 위드팜 회원약국의 진열 뿐만 아니라, 약국 마케팅 전반 지원을 염두에 두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팜은 올해 1월,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직원 복지와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여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이 행복하면 고객들에게 선순환 고리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약국에도 행복경영 전파에 힘쓰기로 하고, 우선 상품진열 재정비, 환경개선을 통한 근무자와 고객의 더 나은 소통 그리고 행복약국의 밑거름이 되고자 이번 지원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다음 위드팜, 출판기획자 초대 · '매력과 컨셉' 주제로 소통
이전 위드팜, 19일 약사 대상 상상 아카데미 특강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