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제     목 위드팜, 휴넷 조영탁 대표와 '인사이트 상상 아카데미' 첫 선
작 성 자 관리자
작 성 일 2019-02-11
첨부파일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휴넷 조영탁 대표의 '직원 몰입의 비밀-행복경영'을 주제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 첫 선을 열었다.

위드팜은 지난 8일 서초동 위드팜 교육장에서 조영탁 대표를 초청해 임직원과 지역 약사들과 함께 강연을 들었다.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임직원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금요일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월 1회는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들을 초청해 특강을 듣는 시간이 마련된다.

조영탁 대표는 휴넷이 행복경영 개념을 도입한 배경과 인재채용의 중요성과 직원 최우선의 의미, 회사에 적용 실천해 온 다양한 행복 제도와 문화, 직원 몰입도를 세부 주제로 행복한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인근에서 약국을 하고 있는 한 약사는 '좋은 강의를 끝까지 경청하지 못하고 약국 문을 열어야 해 일찍 나와 아쉬웠다'며 '이런 강좌를 기획하고 듣게 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드팜 인사이트 상상아카데미 사전신청은 매월 1일 위드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신청은 홈페이지 및 교육지원부(02-3016-7577)로 하면 된다.

관심있는 지역 약사들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좌석이 한정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위드팜은 지난달 22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다양한 제도 도입과 문화를 통해 행복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약사공론 강혜경 기자
다음 급증하는 당뇨환자…약국, 소모성 재료 시장 잡아라
이전 "직원들의 행복·성장이 최우선 목표… 약국에 선순환 기대"